본문 바로가기
서평

(서평후기) 비상식적 성공 법칙 (부자가 되는 강력한 8가지 습관) 역행자 자청 추천

by 리브랑 2022. 11. 3.
728x90
반응형

(서평후기) 비상식적 성공 법칙 (부자가 되는 강력한 8가지 습관) 역행자 자청 추천

이번에 읽은 책은 비상직적 성공법칙이나는 책입니다

기존의 부자가 된다는 자기계발서와는 다른 접근이 인상적인 책입니다
인기 작가인 역행자 자청님의 추천도 초반에 깊은 이미지를 심어주었네요

뻔하지 않은 내용으로 직설적인 글을 엿볼수가 있어서
통쾌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ㅎㅎ

비윤리적인 내용이 아니라 우리가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해왔던 상식을 뒤옆고 진정으로
자기가 원하는 것을 이루게 하는 인식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책에 나오는 비상식적인 8가지 부자 습관을 살펴볼까요

1. 하기싫은 일을 찾아낸다
저자는 진정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일 찾으려면 오히려 하기 싫은 일을 먼저
명확히 찾아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종이에 써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그래서 저는 종이에다가 글을 적었네요

좀더 명확해지는 기분입니다

2. 자신에게 최면을 건다, 여기에서는 현실을 구축하고 컨트롤 하기위해
잠재의식을 새롭게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이 제시되어 있어요
스마트 원칙에 따라 목표를 적고 클리어 파일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 습관

3. 내가 바라는 직함을 만든다, 슈퍼 컴퓨터인 우리의 뇌는
셀프 이미지에 따라 현실을 선택적으로 만들어 낸다고 해요.
셀프 이미지를 개선하는 여러가지 직함을 만들면 내가 원하는 나로 변화할수 있어요

4. 목표달성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많은 양의 정보를 수집,처리하고 발상력을 높이기 위해 오디오와 포토리딩 기법을 이용하는
공부법을 제시하고 있어요

5. 고자세로 영업한다, 세일즈이 개념을 완전희 뒤옆어버리는 이 습관을 보면서 통쾌함마져 느끼게 됩니다
저자세로 하는 영업 대신 거절하는 영업,면접을 통해 세일즈맨이 고객을 구별함으로써
고객이 먼저 찾아오게 하는 성공적인 영업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6. 돈을 좁시 사랑합니다. 돈은 그 자체가 하나의 에너지로 돈을 사랑하는 사람과 돈이 많은 곳에 몰립니다
그렇기에 돈에 대한 죄악감을 씻어버리고 돈이 들어오는 흐름을 만들어야 합니다

7. 결단을 내리는 사고과정을 배웁니다.
성공에 필요한 것은 대단한 결단력이 아니라 성공 시나리오를 구체적으로 설계하면서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우리의 행동력과 상상력임을 알려줍니다

8. 성공에는 빛과 그림자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동전에 양면이 있듯이 성공의 이면에는 어두운 면이 분명 존재합니다
따라서 완벽을 지향하지 말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며, 돈을 가치있고 유용하게
써야 함을 강조합니다

이처럼 8가지 습관과 함께 자신의 현실을 직접 만들어내는 심리학, 뇌과학 등
핵심을 꿰뚫는 내용들을 보면서 그의 통찰력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이책은 상식을 뒤엎는 비상식적인 8가지 성공습관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그러니 일단 그중 한 가지 습관만이라도 실행하여 성공을
현실화 해보는 작은 경험을 해보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성공은 무척 어렵고 대단한 일이라고 주입받은 생각이
우리의 성공을 가로막고 있다는 저자의 아이러니한 주장에 백번이고
공감이 가는 부분입니다

이책을 접한 순간부터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상식을 넘어서는 인식의 전환과 일단은 해보자는 단순한 실행력입니다

우리는 이런 경험을 통해 상상 이상의 풍요로움과
자유를 누리는 부의 추월차선으로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짜릿한 부의 지름길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